Home » Main » 스포츠중계방송 좋은점

스포츠중계방송 좋은점

스포츠중계는 어떤 곳에서 시청하시나요?

스포츠 방송의 변화
스포츠 방송의 변화 © 스포츠 방송의 모틀리 바보 변화 제공
보다 명확하고 통찰력 있는 비즈니스 및 경제 뉴스를 보려면 데일리 업사이드 뉴스레터를 구독하십시오. 그것은 완전히 무료이며 우리는 여러분이 매일 새로운 것을 배울 것을 보장합니다.

스포츠 미디어는 목요일에 모든 것을 다루었다; 골프, VC 모금, 사우디아라비아, 샤크… 피클볼.

필 미켈슨과 더스틴 존슨을 제외한 거의 모든 사람들의 분노를 산 사우디아라비아의 골프 리그인 리브가 마침내 CW 네트워크와 계약을 맺은 후 미국 TV에서 집을 찾았다. 네, 그 CW 네트워크요. 덜 논란이 되는 스포츠 뉴스에서, The Tennis Channel은 메이저 리그 피클볼과의 파트너십을 심화시켰고 이제 그 리그의 준결승과 결승전을 방영할 것이다.

해피 길모어 걸스
젊고 매력적인 사람들을 둘러싼 멜로드라마와 그들의 터무니없이 치열한 고등학교 문제가 대부분인 CW는 마침내 방송국에 라이브 스포츠를 소개하고 있다. 현재 시즌이 사우디아라비아 정부에 10억 달러의 비용이 들 것으로 예상되는 리브는 지금까지 미국 방송사와 거래를 중개할 수 없었다.스포츠중계 군밤티비

그것의 많은 부분이 걸프 국가의 인권 침해와 관련이 있다. 미국은 공공 투자 기금을 통해 정확히 612달러의 돈을 태울 수 있는 많은 돈을 가지고 있지만, 특히 같은 방송사들이 이미 많은 스포츠 미디어 권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미국 방송사들은 홍보 악몽을 피하기가 더 쉬웠습니다:

리브와 CW의 모회사 넥스타 미디어 간의 다년간의 거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부족하다. 수치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방송사는 이르면 다음 달 멕시코에서 프로모션 초청을 시작으로 2023년 14개 이벤트를 방송할 예정이다.
리브와 미국의 경쟁자인 PGA 투어는 리버데일과 백스터 고등학교보다 더 큰 라이벌이다. PGA가 반독점 문제와 선수들의 밀렵으로 리브를 고소하는 동안, 리브는 PGA 투어가 작년 행사 동안 반 사우디 시위에 자금을 지원한 책임이 있다고 암시하는 불만을 제기했다. 그리고 그들은 골프를 신사들의 게임이라고 부른다.
그건 패들링이야: 거대한 탁구의 세계에서, 테니스 채널은 올해 훨씬 더 많은 피클볼을 방송하기 시작할 것이다. “가장 빨리 성장하는 스포츠”는 종종 체스 복싱과 같은 우스꽝스러운 활동에 던져지는 우스꽝스러운 문구이지만, 패들을 위한 세계 시장만 1억 5천만 달러가 넘는 피클볼의 경우, 그것은 사실일 수도 있다. 피트니스 산업 협회에 따르면, 피클볼 참여는 2019년과 2021년 사이에 거의 40% 증가했다.

Dick’s Sporting Goods와 Shaquille O’Neal과 같은 투자자들이 포함된 벤처 캐피털 회사 Courtside Venture는 목요일 스포츠 관련 스타트업을 지원할 펀드를 위해 1억 달러를 모금했다. 그것은 이전에 애슬레틱 뉴스 사이트와 드론 레이싱 리그에 돈을 쏟아 부었다. 지금 초점은 특히 규제가 느슨한 국가에서 스포츠 베팅이다. 알다시피, 조작과 중독을 최소화하기 위한 것들. 그래서 사우디아라비아와의 거래는 이번에는 확실히 테이블에 오르지 않았다.